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SPAO:: 스파오X펭수 콜라보!! 펭수후(後)요/펭수파자마/펭수마우스/펭수헤드셋 !! 펭수굿즈!!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10. 16:00

    #SPAO #스파오펜스콜라보 #스파오펜스 #펜스클로젯 #펜스다음요 #펜스헤드셋 #펜스파자마


    >


    펜 바스프(후)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😱😱😱😱😱 이를 구매하려고 😜😜 12시 땡 하고 식사도 안 먹고 기다린 것은 견해.저는 1차에 구매 성공했어요!❣


    투파오 쪽 가격 실수로.저는 25,900원 3개의 본인들이여! 실은 4개 샀어요!(모두 내 것은 없습니다)본인의 중에 펜스의 헤드셋의 효능(?)을 알고 하봉잉 더 획득!


    >


    실사판이었으면 더 귀여웠을텐데... 그래도 만족하겠죠? 우레기!!♥♥♥️♥️


    >


    짜르륵 짜르륵~~짜르륵!! 에핑에핑!!


    >


    #아이의 교회 발사 펜스도 함께 찰칵!​ 나도 발렌타인 3종은 모두 모았어요!물론 펜 스불이섹쿳션, 핑크 쿠션도 다모 소음 🤩🤩ㅋㅋㅋㅋㅋㅋㅋㅋㅋ, 근처 굿즈 대회 한번 벌 1계획!


    >


    노란색만 사서 사려고 했는데, 나쁜 건 좋지 않아.나중에 검정색이랑 펜스 헤드셋도 별로 나쁘지 않아! 더 획득! 한 배우가 펜스 헤드셋을 가르쳐준 덕분에 역시 졌습니다!!!やっぱり


    >


    #펜스털프요라고 하는데 잘 모르는 소음 우레기를 만져보지 않으면 모르잖아요?!!! 또 #펜스는 노란색이에요!!!!!!!!!


    >


    내가 구입한 것은 블랙/ 노란 색 1개씩 헤드셋 1개의 잠옷 1개 ​ 이렇게 구입했고...마우스 패드 행사할 수 없는 것.....😱😱 아, 속이지 않고 스파오!아내의 목소리에#펭루스 면 바지를 할 때도 쇼핑 바구니에 안 되고 머리에 오게 했는데...역시......마우스 패드를 😬😬 못 탔네요;;;;구매가 20만원이 넘는데 말씀이세요?!!!그리고 다음 주에 곧 만원 이상 구매 시#펜스 마우스 패드 행사하고 😭😭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예기 어쩌죠?#스파오!!!!!!


    >


    펜스헤드셋 기능!!!!!!!!!!! 이렇게 펜스후 입니다. www에 헤드셋 착용이 가능해!!! 있는 배가 좋은 정보를 알려줘!


    >


    #펜스귀마개www이거, 이녀석 막히면 너 엄청 귀엽지?!! ↓ 위아래로 움직여서 사이즈 조절도 가능할 것 같아요! 전 어차피 관상용 🤣🤣


    >


    귀걸이, 잠옷, 펜스라면 잠옷까지.하하하하 온 집안이 펜스천지가 될꺼같아요‼


    >


    괜찮아~~♥ ∀ ♥ ∀ ∀@ 좋아~~~💖💖 ​


    >


    품절 빨간 란의 주인공 잠옷!!! 우리 해바라기 펜스 귀엽지?정말로!!


    >


    펜스 티 셔츠 2개나 있다.빨래 대야에 있어서 하하 못찍었나봐요~ 지금까지 모은게~#빙 레펭스#gs25펜스 콜라#펜스 잠옷 후(후)입니다..이거 스토리로...역시 있는 일 #펜스인형도 정품으로 샀습니다! ■ 그건 이후~ 편!


    >


    펜스파자마에 펜스안대가 있어요!ᅮ 그래서, 펜스다 sound요와 같이요.어울립니까?!!!


    >


    이는 마지막 스파오 펜스 3회 장롱 토우도우은!드디어 마우스 패드가 되었네요!!그것도 우레기 얼굴로!!!


    >


    나는 또 ​ 노란 색 원피스 1펜스 잠옷 세트 1(오빠 것 같아 이렇게 구매하면.곧 만 원 ᄏᄏᄏ 드디어 우레키펜스마우스패드 타게 됬어요! 펜하チェ


    >


    노랑색이랑 원피스랑 펜스랑 적혀있고 펜스 잠옷 세트는 회색 바지 잼 예쁘죠? 펜스는 역시 실사야!


    이다잼 이다잼 완벽해요 스파오 열하나 아까 사무용품 좀 자신있었으면 좋겠네요!


    ⭐ ⭐ ⭐ ⭐ ⭐ ⭐#펜스 굿즈 자랑 1편?!펜스 관련 상품은 다 사는 것으로 다시 오를 다가오는 현실성, wwwww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